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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등록 해 주세요.
환자 및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제3자 포함), 다른 채널로 이미 동일한 내용이 접수 된 경우,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 할수 있습니다.

※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접수가 제한됩니다.(진료예약 및 변경, 취소 : 전화(1688-7575) → ARS 1번)

불만 고충처리 안내

서울아산병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불만 및 고충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 열린소리함 엽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동관 지하1층 고객상담실에서 직원 면담으로 방문 접수가 가능하고 전화는 02-3010-5350번, 무료전화(핸드폰 불가) 080-203-3355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과 전화 접수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병동 면회실, 검사실, 외래 등 병원 내 비치된 제안, 불편, 건의 엽서에 내용을 작성하여 열린소리함에 접수하여 주십시오. 또한 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엽서와 인터넷 접수는 휴일이 포함될 경우 접수와 회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접수 과정 중 환자와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상담과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사안은 고객 여러분과 해당 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 방향을 검토합니다.
사안에 따라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개선을 의뢰하거나 이관하여 처리합니다.

상담 중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는 2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되는 경우는 고객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서울아산병원이 되겠습니다.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서울아산병원
TEL 1688-7575 / webmaster@amc.seoul.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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